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뉴스/보도자료
FETV(2021/12/21) - 글로벌금융판매, 구로구청에 김장김치 688상자 지원
2021.12.21
김종선(왼쪽)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이성 구로구청장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글로벌금융판매]
▲ 김종선(왼쪽)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이성 구로구청장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글로벌금융판매]

 

[FETV=홍의현 기자]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17일, 서울 구로구청에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10kg' 688상자(2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당초 매년 겨울이면 김장행사를 직접 열어 김치를 기부해왔지만, 지난해와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김치를 따로 구입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김장김치는 구로구 관내의 어려운 이웃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우선 전달된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나눔의 손길을 펼치기 위해서 총괄들이 십시일반으로 기부금액을 모으고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몸과 마음도 지치지만, 소외된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매년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해 함께해주신 글로벌금융판매에 감사드린다”며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4년부터 나눔활동을 지원해왔으며 구로구청 기부자 모임인 구로히어로즈에도 가입한 바 있다. 또한 임직원 봉사단 설립 및 활동으로 꾸준히 선행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