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뉴스/보도자료
보험매일(2019/12/18) - 글로벌금융판매 2020년 사업계획 발표 및 송년모임 성료
2019.12.19
  
▲ 사진=글로벌금융판매

[보험매일=최석범 기자]글로벌금융판매가 지난 17일 서울 신도림 쉐라톤호텔에서 2020년 사업계획 발표 및 송년모임를 가졌다.

송년회는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 김남윤, 이건, 안승민 대표와 30여명 총괄대표, 업무총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글로벌금융판매는 내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미래 보험환경의 변화 등에 대해 모색했다.

글로벌금융판매 총괄대표들은 2019년을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상호발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글로벌금융판매 이건 대표는 “보험 환경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다. 우리 글로벌금융판매는 올해 상황에 따른 변화를 발맞춰 잘 걸어왔다"면서, "2020년에는 세계 경제 동향과 보험시장의 성장률을 예상하여 한 발짝 앞선 대처를 시행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금융판매 안승민 대표는 “여러분들이 노력한 덕분에 이렇게 다같이 모임을 가질 수 있었다”면서 “벌써 9번째 송년모임인데,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와 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하자"고 말하며 건배사를 진행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업계 2위를 차지하는 GA로써, 다양한 변화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외에도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하여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는 GA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