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소식
‘보장성 보험’을 주제로 수도권 테마교육 실시
2016.06.28

 

보장성 보험을 주제로 수도권 테마교육 실시

 

글로벌금융판매는 6보장성보험 실전 스토리셀링과 Mix 설계기법을 주제로 테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테마교육은 유병장수 시대 고객니즈에 적합한 보장성보험 판매컨셉과 실전 노하우를 주제로 8일 서울, 10일 인천, 17일 안양에서 실시되었다.

 

엘리펀트 안병철 대표의 진행으로, 보장성보험 리모델링과 보험증권 회수를 위한 실전 설계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1교시 보장성보험 리모델링은 보험증권 회수를 위한 상담기법, 초저금리·유병장수 시대의 대응기법을 통한 고객 니즈 환기, 고객들을 위한 보장성보험 관련 핵심데이터 환기 기법, 생손보 Mixed 설계의 장점과 오해에 대한 새로운 관점에 대해 진행되었다.

 

2교시 보험증권 회수를 위한 실전 설계방법은 발병확률과 의료비용 분석 그래프를 통한 보험금을 받을 수 잇는 확률을 최대한 높이는 방법, 연령별·상황별·상품별 리모델링 타깃고객 선정과 가망고객 발굴방법, 기존 보장성보험 리모델링을 위한 Mixed 상품설계 전략과 가족력의 중요성에 대해 진행되었다.

 

강의에 참여한 설계사들은 포화된 보장성보험 시장에서 새로운 판매컨텐츠가 필요했는데, 아주 유용한 강의였다.” “기존의 올드한 종신보험, 건강보험을 리모델링 할수 있는 방법을 습득했다. 덕분에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글로벌금융판매는 2달을 주기로 수도권-지방권의 7개 주요 판매거점을 중심으로 테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울산, 진주, 광주, 전주, 대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글로벌금융판매는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을 슬로건으로 설계사의 판매역량 강화를 위해 테마교육뿐 아니라, 보장분석 영업지원 시스템 지원, 사이버교육센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