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소식
2017 글로벌금융판매 썸머페스티발 IN 파타야&방콕
2017.12.08

 





지난 11월 7일부터 12일까지 글로벌금융판매가 창립 6주년 기념 제 4회 SUMMER FESTIVAL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영업우수 가족을 모시고 태국 방콕& 파타야에서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 되었다. 2017년 여름 6월 ~ 8월까지 3개월간 영업우수 실적을 바탕으로 선출된 820여명의 FC에게 글로벌금융판매인의 자부심과 영업인의 긍지를 갖게 하는 자리가 되었다.


2017년 SUMMER FESTIVAL 행사의 꽃인 저녁 만찬은 영업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32명의 영업우수 시상을 비롯해 최고급 뷔페를 준비하였고 영업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축하공연과 레크리에이션으로 모두가 하나될 수 있는 화합의 장소를 만들었다. 개회사에서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 출범 이후 최고의 영업실적을 보여준 글로벌금융판매 가족들에게 존경을 표하며 글로벌금융판매인들이 항상 대우 받고 더 좋은 환경에서 영업 할 수 있도록 늘 새겨듣고 준비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관광 및 일정 등 프로그램 또한 알차게 진행 되었다.특히 방콕 차오프라야강을 가로 지르는 원더풀 디너크루즈는 FC들의 그 동안에 노고를 보답 해 주듯 아름다운 석양을 선사했다.


올해로 4회째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글로벌금융판매는 업계 최초로 최대 규모의 영업가족 해외연수를 개최 하며 FC들에게 최고의 영업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글로벌금융판매의 2018년 썸머 페스티발이 더욱더 기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