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소식
글로벌금융판매 2016년 3분기 전체대표 워크숍 개최
2016.10.04





㈜글로벌금융판매 20163분기 전체대표 워크숍 개최


㈜글로벌금융판매는 2016920()부터 21()까지 12일동안 엘리시안강촌에서 20163분기 전체대표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워크숍에는 전국 각지에서 30개 총괄 대표들이 참석하였다. 1, 2부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1부는 금융당국의 정책에 따른 경영 전략과 건강한 경영 문화 정착에 대한 주제로 회의를 진행하였고 2부에서는 미래에셋생명 조성식 자산운용본부장의 글로벌 경제의 변화와 보험시장의 전망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전체대표회의에는 금융당국의 대형 GA 규제 강화 정책에 비례한 글로벌금융판매의 경영화두를 깊이 있게 다루었으며, 실리경영, 내실강화, 역량함양 등이 주요 키워드를 이루었다. 공동대표이사는 글로벌금융판매는 업계의 급격한 제도변화 속에도 핵심 과제를 흔들림 없이 추진하여 외형과 내실을 동시에 뿌리내릴 것이라고 기로 뜻을 모았다.

2부 강의는 지속되는 저성장 기조와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을 다양한 시각으로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점점 다변화 되고 있는 보험상품 시장에 재빠르게 대응해, 기업과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글로벌금융판매는 분기마다 전체대표워크숍을 진행하여 끊임없는 소통과 공감으로 "사람이 중심이다."라는 고객만족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