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소식
글로벌금융판매 창립 6주년 기념 보험사 임원초청 골프행사
2017.07.19




글로벌금융판매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지난 13일 경기 양주에 위치한 송추CC에서 보험사 임원초청 골프행사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보험대리점협회 협회장을 비롯한 제휴 보험사 임원들이 참석하였으며, 당사 대표들도 자리를 함께 해 창립 6주년을 축하했다.


최의식 공동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글로벌금융판매를 아껴 주신 제휴 보험사와 영업가족들 노력 덕분에 오늘의 글로벌금융판매가 가능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모두의 도움으로 지난 6년 동안 매출 580% 성장과 조직 630% 증대라는 결실을 얻었다며 글로벌금융판매인으로서 보람과 자부심을 갖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최대표이사는 앞으로 글로벌금융판매는 질적 성장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정비와 고객과 FC 그리고 제휴사 모두의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전략을 수립하며, 신뢰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결의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보험사 임원들에게 감사패 증정과 축하 케이크 커팅, 골프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보험대리점협회 강길만 협회장은 "보험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보험회사와 보험대리점의 상생이 꼭 필요하다”, “이러한 상생과 화합의 장을 마련해주신 글로벌금융판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글로벌금융판매의 슬로건처럼 보험에 대한 백년의 약속이 지켜질 수 있도록 100년 지속하는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1년 창립돼 33개 제휴 보험사의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상품비교, 보험금청구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대리점의 대표적 기업으로 GA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